KR EN

About us

Detail Page | Metanet News 메인메뉴

게시물 상세 테이블 | 선택한 게시물의 제목, 등록일,조회 수 및 본문을 제공하는 표입니다.
락플레이스, 다이나트레이스와 파트너십 체결…클라우드 비즈니스 가속화
Date 23-03-30 01:23 View 1,238
본문

오픈소스&클라우드 전문기업락플레이스(대표 김재준, 김연수)는 소프트웨어 인텔리전스 플랫폼 기업 다이나트레이스코리아(지사장 이효은)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기업이 복잡한 멀티·하이브리드 클라우드환경에서도 효율적으로 대규모 시스템을 관리하고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락플레이스는 다이나트레이스의 소프트웨어인텔리전스 플랫폼을 통해 자동화 및 인공지능(AI) 기반의옵저버빌리티(관측가능성)를 제공할 계획이다. 옵저버빌리티란 ‘Observe(보다)’‘Ability(능력)’의합성어로, 기존의 모니터링에서 한 단계 발전한 개념이다.

 

락플레이스는 고객에게 다이나트레이스의 표준화된 단일 옵저버빌리티 플랫폼을제공, 불필요한 정보가 의사결정을 방해하고 업무 효율성을 떨어뜨리는 데이터사일로 현상을 제거하고 더 강력한 비즈니스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다이나트레이스 소프트웨어 인텔리전스 플랫폼은 고객 관점에서 애플리케이션, 마이크로서비스 및 인프라 성능에 대한 정확한 답변을 제공한다. 또한문제 발생 시 자동적으로 근본 원인을 제시해주고, 비즈니스 영향도를 파악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디지털팀의 작업 방식을 전환하여 새로운 서비스를 더 빠르게 제공하고, 디지털 환경을 사전에 최적화할 수 있다.

 

플랫폼에 내장된 옵저버빌리티, 지속화된자동화 및 AI 지원을 통해 애플리케이션과 인프라에 대한 가장 정확하고 실행가능한 통찰력을 얻을 수도있다. 이로써 기업은 더 많은 서비스를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하면서 신속하고 안전한 디지털 혁신 진행이가능해진다.

 

다이나트레이스는 아마존웹서비스(AWS)·마이크로소프트애저(Azure)·구글 클라우드 플랫폼을 비롯한 주요 클라우드 제공업체뿐만 아니라 레드햇 오픈시프트·서비스나우·쿠버네티스 등 최신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술 및 아키텍처와의긴밀한 통합을 통해 클라우드 환경에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효은 다이나트레이스코리아 지사장은 한국1위인 오픈소스 기업인 락플레이스와 협력하여 고객이 혁신적인 디지털 환경과 서비스에 대한 경계를 지속적으로확장할 수 있는 완전한 풀스택 옵저버빌리티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연수 락플레이스 대표이사는 옵저버빌리티분야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다이나트레이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락플레이스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사업을 확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 양사의 서비스와 플랫폼이 만나 기업의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전글/다음글 테이블 | 현재 게시물의 이전 게시물과 다음 게시물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는 표입니다.
Prev 메타넷, SaaS 전문 신설법인 설립…솔루션 비즈니스 박차
Next 메타넷티플랫폼, IT 인프라스트럭처 전문 기업 '지티플러스' 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