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EN

About us

Detail Page | Metanet News 메인메뉴

게시물 상세 테이블 | 선택한 게시물의 제목, 등록일,조회 수 및 본문을 제공하는 표입니다.
메타넷, 계열사 시너지 통해 클라우드 기반 SAP S/4HANA 컨버전 사업 ‘박차’
Date 22-08-09 11:45 View 2,234
본문

 

메타넷 그룹이 계열사 시너지를통해 클라우드 기반 SAP S/4HANA 컨버전(Conversion)사업 강화에 나선다.

 

SAPS/4HANA는 인메모리 기반의 전사자원관리(ERP) 솔루션이다. 오는 2025 SAP가 기존 버전을 지원 종료함에 따라 기업의 SAP S/4 HANA 도입이 확대되고 있다.

 

이 가운데 클라우드 구축및 운영 역량을 가지고 있는 국내 대표 클라우드 MSP기업 메타넷티플랫폼과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구축·통합·운영경험이 풍부한 메타넷글로벌이 긴밀히 협업 중이다.

 

최근 메타넷티플랫폼은 DL케미칼의 자회사인 디렉스폴리머의 SAP S/4HANA 애저 클라우드기반 구축 프로젝트에 메타넷글로벌과 함께 협력사로 참여 중이다.

 

SAPS/4HANA 신규 시스템 구축은 통상 1년 정도 걸리지만, 메타넷은 6개월 남짓의 짧은 프로젝트 기간 내에 시스템을 안정적이고 신속히 구축해 디렉스폴리머의 2023 1월 상업 생산을 차질없이 지원한다

 

이는 메타넷이 기존 SAP를 클라우드 환경에서 신속하고 빠르게 S/4HANA로 전환한후, 애자일 방식으로 고도화해 나가는 차세대 ERP 구축역량을 보유하고 있어 가능했다.

 

메타넷 그룹 SAP 사업을 총괄하는 박준성 상무는 퍼블릭 클라우드 기반 SAP S/4HANA의 디지털 인프라를 통해 기업은 IT 투자비용을최소화하면서 효율적으로 업무 혁신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면서 메타넷계열사 간 조직력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접근법을 통해 신속하고 안정적인 클라우드 기반 SAP S/4HANA 사업을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타넷티플랫폼과 메타넷글로벌은 SAP 컨설턴트와 클라우드 전문 인력 채용을 확대하고 있다. 또한비용·기간 면에서 효율적인 클라우드 기반 SAP S/4HANA를 구축,운영하기 위한 새로운 접근법과 지원도구를 지속 개발 중이다.

 


 

이전글/다음글 테이블 | 현재 게시물의 이전 게시물과 다음 게시물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는 표입니다.
Prev 메타넷티플랫폼, 오픈소스 전문기업 락플레이스 인수
Next [영상]디지털 시대, 계약의 패러다임도 바뀌어야 한다 : Agile Contra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