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EN

About us

Detail Page | Metanet News 메인메뉴

게시물 상세 테이블 | 선택한 게시물의 제목, 등록일,조회 수 및 본문을 제공하는 표입니다.
IGM세계경영연구원, 에듀테크 기업 ‘엘릭스’ 인수
Date 23-02-20 09:59 View 1,108
본문

 

IGM세계경영연구원(대표이사/원장 조승용)이 디지털 영상 교육 컨텐츠 제작 전문 기업 ‘엘릭스’를인수했다.

 

IGM세계경영연구원은 지난 14일엘릭스 지분 100%를 인수하는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2002년 설립된 ㈜엘릭스는 21년동안 1200여개의 대기업과 공공기관 및 대학의 이러닝 컨텐츠 개발 사업을 수행하는 등 교육 영상 개발전문성과 경험을 쌓아왔다. 컨텐츠 기획 및 개발 전문 인력과 기술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상급 장비를 갖춘 자체 스튜디오에서 최신 영상 제작·편집 기술을 활용하여 시뮬레이션, 인터렉티브 영상 등 다양한 콘셉트의 디지털 콘텐츠를 개발, 업계를선도하고 있다.

 

이번에엘릭스를 인수하는 IGM세계경영연구원은 기업 CEO, 임원을대상으로 하는 기업 교육 전문 업체이다. 2003년부터 20만명이넘는 CEO와 임원을 교육시켜 왔으며 2019년 디지털 비즈니스플랫폼기업 메타넷 그룹에 합류했다.

 

IGM세계경영연구원은 엘릭스의 기술력과 콘텐츠 제작 전문성을 높이평가하여 인수를 결정했다. 이번 인수를 통해 미래형 에듀테크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국내 대표 프리미엄 기업 교육 전문기관으로 성장해온 IGM세계경영연구원과의사업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IGM세계경영연구원 조승용 대표는 “AI,VR·AR, 메타버스 등 첨단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콘텐츠를 개발하는 등 엘릭스가 미래지향적인 에듀테크 선도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향후 교육 분야 이외의종합 디지털 콘텐츠 개발 분야로도 사업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전글/다음글 테이블 | 현재 게시물의 이전 게시물과 다음 게시물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는 표입니다.
Prev 메타넷티플랫폼 문서중앙화 솔루션 ‘솔메 모던워크’,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마켓플레이스 등록으로 공동 판촉 전개
Next 메타넷티플랫폼, 한국마이크로소프트 ‘2023 코리아 파트너 어워드’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