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EN

About us

Detail Page | Metanet News 메인메뉴

게시물 상세 테이블 | 선택한 게시물의 제목, 등록일,조회 수 및 본문을 제공하는 표입니다.
메타넷티플랫폼, 한국마이크로소프트 ‘2023 코리아 파트너 어워드’ 수상
Date 23-02-15 09:00 View 1,499
본문

 

메타넷티플랫폼이 한국마이크로소프트 ‘2023 코리아 파트너 어워드(2023 Korea Partner Award)’에서 보안 부문 톱파트너(Top Partner for Security)’상을 수상했다.

 

코리아파트너 어워드는 마이크로소프트기술을 기반으로 국내고객들을 위한 혁신적인솔루션을 구현하고 우수한고객 사례를 통해서비스 역량을 입증한파트너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어워드는 8부문으로 나뉘어져 있다.

 

혁신성(Innovation), 영향력(Impact), 고객감동(Customer obsession), 경쟁우위(Competition), 협업(Collaboration) 5가지 측면을심사하며, 한국마이크로소프트에서 지정한 심사위원단의 엄격한 평가를 거쳐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파트너를 매년 하나씩 선정하여 수여한다.

 

메타넷티플랫폼은 보안 부문에서의 우수한 실적과 역량을 입증 받아 보안부문 톱 파트너(Top Partner for Security)’상을 수상했다.

 

메타넷티플랫폼은 고객이 온프레미스(On-premise) 환경에서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서비스 및 플랫폼 애저(Azure) 환경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기업의대규모 퍼블릭 클라우드 전환을 주도했다.

 

이때 발생할 수 있는 보안 위협을 사전 분석·대응하였으며 외부 컴플라이언스(Compliance·준법) 요건 및 기업 고객 자체 정보보안 원칙을고려하여 IT 보안 수준 및 운영 역량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켰다.

 

더불어 디지털 혁신을 위한 클라우드 전환이 가속화되는 가운데, 기존온프레미스 보안 관제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클라우드 전문 파트너를 통한 선제적 보안 대응 체계를 갖추기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마이크로소프트의 다양하고강력한 보안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메타넷클라우드보안관제센터(MCSOC)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 센티넬(Microsoft Sentinel)을 중심으로 보안 사고 분석 및 대응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보안서비스인 디펜더 포 클라우드(Defender for Cloud, DFC)’와 마이크로소프트 센티넬의 접목을 통해 효과적인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보안관제 아키텍처를 구성했다.

 

이건전 메타넷티플랫폼 대표는 메타넷티플랫폼은 마이크로소프트의클라우드 관리 서비스(MSP) 파트너사 중 유일하게 통합보안관제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24시간 365일 레거시 및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을 모두 아우르는원스톱 통합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애저 활용 기업고객과 마이크로소프트 모두의 신뢰를 받고 있다고말했다.

 

장홍국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글로벌파트너 솔루션(GPS) 사업부문장은 이번 2023년 코리아 파트너 어워드 수상 기업은 지난 한 해 동안 마이크로소프트 솔루션 분야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기술력과 서비스 역량을 입증한 톱 파트너사들이라면서 마이크로소프트는앞으로도 다양한 국내 파트너사와의 견고한 협업을 바탕으로 국내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고, 비즈니스생태계 확장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 이건전 메타넷티플랫폼 대표(왼쪽)와 이지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대표(오른쪽)가 기념촬영하고 있다>


 

이전글/다음글 테이블 | 현재 게시물의 이전 게시물과 다음 게시물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는 표입니다.
Prev IGM세계경영연구원, 에듀테크 기업 ‘엘릭스’ 인수
Next 메타넷핀테크, 수협은행에 '바젤Ⅲ 시장리스크 시스템' 구축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