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EN

About us

Detail Page | Metanet News 메인메뉴

게시물 상세 테이블 | 선택한 게시물의 제목, 등록일,조회 수 및 본문을 제공하는 표입니다.
메타넷티플랫폼, 안현덕 총괄대표 선임
Date 23-05-24 09:52 View 779
본문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MSP) 기업 메타넷티플랫폼이 안현덕 지티플러스대표를 신규 총괄대표(이사회 의장)로 선임했다.

 

메타넷티플랫폼은 23일 이사회를 거쳐, 안 대표를 회사의 도약과 성장을 견인할 적격자로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안 대표는 미국 미시간대 전기공학과 박사 학위를 취득한 후 미국 캘리포니아 실리콘 밸리와 한국을 오가며 20여년 간의 오랜 IT 비즈니스 경험을 쌓은 경영인이다.

 

LG전자 산호세 지사, 새롬기술미국지사를 거쳤으며 ▲인터넷 전화(VoIP) 소프트웨어 업체 다이얼패드 초대 대표 ▲IT 기술기업 네닉스 대표 ▲IT 솔루션 및 서비스 기업 피보텍 대표▲인공지능(AI) 기술기업 스켈터랩스 최고운영책임자(COO)를역임했다.

 

특히 지난 10년간 IT 인프라스트럭처전문기업 지티플러스의 최고경영자(CEO)이자 기술리더로서 사업 전략과 기술 방향성을 이끌어왔다. 이를 통해 지티플러스를 오라클 데이터베이스(DB)와 클라우드에 있어서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성을 갖춘 기업으로 성장시켰으며, 빅데이터·머신러닝·AI 등 새로운 기술 도입을 통해 회사의 지속적인 발전을 촉진했다.

 

메타넷티플랫폼은 지난 3월 지티플러스를 인수한 바 있다. 이로써 지난해 인수한 오픈소스 전문기업 락플레이스, SAP 기술컨설팅·솔루션 기업 에이티앤에스그룹과 함께 DB부터 미들웨어, 오픈소스, 보안, 애플리케이션까지 클라우드 엔드 투 엔드(End to End)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강력한 라인업을 구축했다.

 

메타넷티플랫폼은 자회사들과의 시너지를 강화하고, 사업 전략 및모델의 혁신을 추진하면서 고객에게 더욱 종합적인 디지털 전환 서비스를 제공해 갈 예정이다.

 

안 대표는 “클라우드 시장의 변화 속도가 어느 때보다 빠르고 경쟁이 치열한 상황”이라면서 “메타넷티플랫폼을아시아 대표 클라우드 회사로 성장시켜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사진 : 메타넷티플랫폼 안현덕 총괄대표 

 

 


 

이전글/다음글 테이블 | 현재 게시물의 이전 게시물과 다음 게시물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는 표입니다.
Prev 메타넷디지털, 디지털플랫폼정부 시스템 현대화-데브옵스 혁신 선도한다
Next 메타넷 그룹, 임직원 가족 참여 ‘메타넷 패밀리데이 2023’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