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EN

About us

Detail Page | Metanet News 메인메뉴

게시물 상세 테이블 | 선택한 게시물의 제목, 등록일,조회 수 및 본문을 제공하는 표입니다.
메타넷티플랫폼 문서중앙화 솔루션 ‘솔메 모던워크’,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마켓플레이스 등록으로 공동 판촉 전개
Date 23-02-27 01:14 View 1,188
본문

 

메타넷티플랫폼이문서중앙화 솔루션 ‘솔메 모던워크(SOLME Modern-work)’를 마이크로소프트 IP Co-Sell(공동 판촉) 솔루션으로 등록했다.

 

솔메모던워크는 마이크로소프트365(Microsoft 365)와 완벽히 호환하는 문서중앙화 솔루션이다. 마이크로소프트365 오피스 제품군과 협업 플랫폼 ‘팀즈(Microsoft Teams)’에 플러그인 형식으로 탑재, 기업 업무에서발생하는 모든 데이터와 정보 자산을 개인 PC가 아닌 문서중앙화 서버에 저장하여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있게 해준다.

 

원활한콘텐츠 저장·이동 및 관리가 가능하여 보안뿐만 아니라 공유·협업에도 유리하다. 이용자는 마이크로소프트365를 통해 시간·장소에 상관없이 편리하게 문서를 작업하고 협업을 진행할 수 있으며, 작성한 콘텐츠를 솔메 서버로 이동시켜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솔메모던워크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마켓플레이스에 등록되어 국내외 고객사를 만나게 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영업대표에게도 공유되어 공동 영업 및 판매도 가능하다. 마이크로소프트는 IP Co-Sell 프로그램 참여 기업에게 판매를 위한 마케팅 지원 및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다.

 

메타넷티플랫폼은국내 유일 마이크로소프트365 기반 문서중앙화 솔루션을 보유한 기업으로, 이번 솔루션 등록을 통해 ▲클라우드 기반 라이선스 ▲엔지니어링 ▲솔루션 및 서비스가 가능한 파트너로서의 입지를강화할 수 있게 됐다.

 

메타넷티플랫폼은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국내 공동 판촉을 위한 협업 체계를 강화할 계획이다. 향후 공동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통한 잠재 고객 발굴과 판매 증대를 기대하고 있다.

 

이를뒷받침하기 위해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공동 파이프라인 공유 및 발굴을 위한 회의체를 구성하였으며, 한국마이크로소프트 SMC사업부문(일반고객사업부) 대상으로내부 소개 세션을 진행했다. 다음 달 내 기업고객사업부 대상 세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메타넷티플랫폼모던워크 비즈니스 그룹 리더 이민화 상무는 “재택근무 확대, 클라우드 전환에 따라 문서중앙화 솔루션의공유· 협업 기능이 중요해지고 있다”면서 “솔메 모던워크 지원을 통해 고객사가 기업 업무 환경 변화에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말했다.





 

이전글/다음글 테이블 | 현재 게시물의 이전 게시물과 다음 게시물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는 표입니다.
Prev 메타넷디지털, KAIST 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 구축 사업 수주
Next IGM세계경영연구원, 에듀테크 기업 ‘엘릭스’ 인수